• 전자책
  • 취미/실용
  • 여행
  • 해외여행
  • 중남미
올라! 중남미
대출 QR 코드
올라! 중남미
책 정보 리스트
저자
이수호 저
출판일
2014-07-17
출판사
더플래닛
유형
공급일
2014-12-19
용량
26.19MB
모바일
지원가능
EAN
3100000000129
공급사
누적대출
2
대출
0/1
예약
0/3
대출 QR 코드 란?

좌측에 위치한 QR 코드를 모바일 기기에 설치된 QR 코드 리더기로 스캔하시면 전자 도서관 App 실행 및 자동 대출 처리가 되어, 보다 손쉽게 대출이 가능한 기능입니다.

작품소개

잘 다니던 회사에 사표를 던진 뒤, 무작정 떠난 중남미 17개국. 처음엔 모두들 미쳤다고 했다. 이미 유럽과 중동, 동남아와 북아프리카 등을 다녀와 여행 전문가라고 자부했지만, 중남미는 시작부터 호락호락하지 않았다.

삼바의 나라 브라질에서는 그들 특유의 정열에 열광했고, 아르헨티나에서는 탱고와 대자연에 심취했다. 또 우루과이에서는 화끈한 그들의 문화를 이해했고, 칠레에서는 속도를 확 줄인 느리게 걷는 여행을 즐겼다.

남미 여행의 하이라이트인 페루와 볼리비아. 이곳을 지나는 한 달 반은 감동의 연속이었다. 특히 남미를 찾는 두 가지 이유였던 우유니 소금사막과 마추픽추는 그 감동의 정점을 찍었다. 남미를 찾은 본연의 목적을 달성한 순간이었으니!

에콰도르에서의 적도 체험, 콜롬비아에서의 다이내믹한 동굴탐험은 막바지 남미 여행을 풍요롭게 했다. 또 치안이 매우 좋지 않고, 정보가 전혀 없는 중미 5개국을 지나는 보름간의 시간은 심장이 쫄깃했던 나날이었다.
중미의 보석 과테말라와 정통 흑인 음악의 나라 쿠바, 그리고 태양의 나라 멕시코에서 지낸 한 달의 시간은 초심으로 돌아가 배우는 자세로 여행에 임했다. 특히 중미인 특유의 여유가 묻어나는 현지인의 생활에 맞추며 지내려고 노력했다.

브라질부터 멕시코까지의 장장 140일간의 종단기. 멋진 자연과 유적지 탐험도 즐거웠지만, 사건도 많았다. 고산병과 각종 크고 작은 질병, 소매치기부터 총격사건까지. 한 편의 영화가 따로 없었다. 긴 여행을 마친 뒤, 뒤돌아보니 긴 꿈을 꾼 듯하다. 감회가 새롭다. 중남미는 내 인생에 있어 소중한 선물이자 ‘꿈’ 그 자체다.

저자소개

어릴 적부터 시간만 나면 세계지도를 펼쳐보던 아이. 걸어 다니는 세계지도라고 감히 말할 수 있을 정도로 지리를 사랑하던 소년. 지도 없이도 세계 어디든 갈 준비가 되어 있는 청년. 그게 나였다. 세계로 향한 설레는 마음을 안고 여행기자가 되어 고속철도 차내지 에서 3년 동안 몸을 담았다.
틈틈이 동남아와 유럽, 중동과 아프리카를 다녀왔고, 세계 일주의 마지막 퍼즐을 맞추기 위해 회사를 그만두고 중남미 종단을 하게 되었다. 43개국을 방문해 세계 일주의 꿈을 이룬 지금, 아직도 여전히 배가 고프다. 현재 대한항공 기내지 에디터로 근무하면서 또 한 번의 일탈을 꿈꾸고 있다.

목차

연관도서 목록

1